로얄호텔의 와카쿠 식당 (The Wakaku Restaurant)– 호이안 속의 일식맛집

호이안에서 저녁식사 계획을 세우면서 베트남과 서양식 음식점들 사이에 있는 고급 일본 레스토랑인 와카쿠를 알게 됐을때 여러분은 와카쿠의 존재 자체가 놀랍게 느껴질지 모릅니다. 하지만 호이안의 가장 뚜렷한 특징 중 하나인 호이안이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했던 무역 중심 항구 도시라는 사실과 그 시절에 받았던 외국의 영향을 생각하시면 이해가 되실것입니다.

16세기에서 18세기까지 호이안은 수많은 외국 무역파트너들의 호스트로서 여러 해외 국가들 중 특히 일본과 강력한 문화 및 경제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수 세기동안의 상업적으로 번창 했던 시기동안 호이안의 건축과 요리는 일본의 영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호이안의 상업이 번창했던 시대가 끝나면서 호이안이 받았던 일본의 영향중 대부분은 Tay Son의 반란으로 인해 파괴되어 없어졌습니다.

로얄 호텔의 와카쿠 식당 (The Wakaku Restaurant) 주소:  39 Đào Duy Từ, Phường Cẩm Phổ (내원교에서 걸어서 10분거리)

운영시간: 오후6시-10시 온라인에서 손쉽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Click here to read in English

다행스럽게도 수세기에 걸친 호이안 로맨스의 역사는 로얄호텔에 보존되어있습니다. 베트남 귀족과 결혼한 일본상인의 사랑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부티크호텔인 로얄호텔의 이야기입니다.

17세기 이야기에 따르면 일본의 부유한 실크 상인 아라키 소타로는 녹호아와 사랑에 빠져 결혼을 했습니다. 녹호아는 일본에서는 와카쿠로 알려진 지역인 안남 지역왕의 입양한 딸이었습니다. 정식공주는 아니었지만 소타로의 아내가 일본에 도착했을때는 와카쿠의 공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호이안에서 가장 오래된 러브스토리의 한 부분으로서 와카쿠는 호이안에서 가장 훌륭한 일식 레스토랑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Contents

와카쿠 레스토랑(The Wakaku Restaurant)- 첫인상

와카쿠 레스토랑은 히든이 어렵지 않게 선택한 호이안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한 곳입니다. 알맞은 규모의 이 레스토랑은 도시의 번잡함을 피할 수 있도록 올드타운에서 적당하게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곳의 인테리어는 단체,기념일 또는 맛있는 일식 요리를 간단히 맛보는 등의 친밀한 자리의 저녁식사에 어울리는 다양한 좌석 옵션을 제공합니다.

베트남에서 와카쿠만의 분위기와 음식퀄리티를 제공하는 다른 레스토랑은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새로 생긴 거리의 입구에서 와카쿠 레스토랑으로 들어갈때는 마치 사막에서 오아시스로 들어가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호이안의 가차없는 태양이 피곤한 여행자들을 비추고 있을때, 시원한 바람과 함께 가을 느낌을 주는 아늑한 일식당의 친숙함을 느낄수 있는 곳 입니다. –휴양지의 더위로부터 벗어날 수있는 휴양지 속 휴양지입니다!

와카쿠 레스토랑만의 분위기와 인테리어

와카쿠에 들어가면 다른 호이안에 있는 장소들과 차별화되는 미묘한 점을 눈치챌 수 밖에 없을것입니다. 등불과 대나무 장식으로 꾸며져있는 인테리어에서 등불은 확연하게 일본식 디자인으로 되어있고 대나무 칸막이는 현대 일본의 미학에서 영향을 받은 모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호이안의 특징들도 와카쿠에서 발견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더이상 호이안에 있지 않는 듯한 기분을 느낄 것입니다. –해변에서 즐기는 긴 하루를 보낸 후의 반가운휴식이죠. 와카쿠의 메뉴조차도 초밥애호가들에게는 즉시 만족감을 줍니다.

식사메뉴

와카쿠는 항상 잘 만들어진 신선한 초밥셀렉션을 제공합니다. 신선하고 고품질의 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 헌신이 참치와 연어같은 모두가 좋아하는 생선이든 압축한 날치알과 같은 이국적인 음식을 선택하든 완벽한 사시미를 맛볼 수있는 경험을 할수있습니다. 와카쿠의 사시미 셀렉션은 새우와 문어와 같은 조리된 음식도 딱 알맞은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는 식감과 함께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질 좋은 재료를 고수하는 와카쿠 식당은 맛있는 초밥, 핸드 롤 및 롤을 제공합니다. 와카쿠 레스토랑은 초밥과 사시미를 전문으로 하지만, 전체 메뉴에서 보다 포괄적인 일식요리를 선보입니다. 식사메뉴(2019년7월)

와카쿠의 메뉴에서 볼수 있는 유쾌한 놀람 중 하나는고기, 생선 또는 야채로 되어 있는 전통 꼬치 구이인 다양한 로토뱌키가 포함 된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제대로 대접하고 싶다면 닭고기에 부추를 넣은 꼬치나 와규 쇠고기 꼬치를 몇 개 추가해 식사를 마무리 해보세요.

물론, 몇 가지 튀김 요리가 없다면 식사가 완벽히 끝났다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와카쿠는 메뉴에 섬세하게 튀긴 바삭한 일본식 튀김을 제공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치킨 가라아게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 동안 와카쿠를 방문할 만큼 운이 좋다면 히든은 여러분이 그것을 꼭 먹어보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한 입 크기의 텐더 치킨 조각 겉튀김 부분의 뜨겁고 기름진 바삭함이 입안에서 말그대로 녹을 것입니다. 와카쿠의 치킨 가라아게는 튀김과의 균형을 위해 가리비를 곁들여 여러분의 글루텐 욕구를 완전히 충족시켜 줍니다.

음료메뉴

다양한 식사 옵션과 마찬가지로 와카쿠의 음료 메뉴는 식사 경험에 초점을 두고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엄선된 짧은 목록의 몇 가지 종류의 음료를 제공합니다. 와카쿠의 간단하지만 엄선된 셀렉션은 3가지 등급의 사케, 몇 가지의 사케 칵테일, 일본 매실주, 3가지 등급의 소주, 2가지 종류의 일본 맥주 및 일본 고급 위스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 위스키는 상당한 액수의 돈이나 잔당으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까지 수상한 명성 높은 두 위스키인 야마자키 21년 산 또는 히비키 17년산 이라면 타협할 수 없을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캐주얼한 위스키를 즐기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와카쿠는 일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술인 하이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탄산수와 위스키로만 구성된 하이볼은 맥주의 상쾌함을 줄수 있는 대안이며 풍족한 일본식사를 위한 이상적인 술입니다. 또한, 대형 하이볼을 주문할때 와카쿠는 테이블 위에서 바로 인기있는 일본게임을 재현합니다. –주사위 두개를 던져서 같은 숫자가 나온다면 하이볼을 두배로 받게됩니다! 음료메뉴(2019년7월)

히든의생각

고급 일식경험은 언제나 성공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호이안에 조용히 자리 잡은 레스토랑은 정말로 축복과 같습니다. 와카쿠 레스토랑에서 한 경험은 여행과 비슷합니다. –집에서 특별한 날에 갈만한 일본 레스토랑으로 이동하죠. 내부의 아늑함과 함께 하는 식사 경험은 여러분이 제대로 된 일식 레스토랑으로 갔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호이안의 해변이나 회전하는 선풍기가 있는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식사하는 기분과는 전혀 다르며 그 다른 경험을 하는 것을 환영 해주는 곳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